[32회 공인중개사] 엄마도 했어 너두 용기를 내! 모자 함께 합격!

반응형

[32회 공인중개사] 엄마도 했어 너두 용기를 내! 모자 함께 합격!

 

    수험정보

    응시년도

    2021년

     

    합격여부

    4개월

     

    수험기간

    2차합격

     

    수강환경

    주부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

    아들이 다니던 대학을 그만두고 재수, 삼수에 공무원 시험까지 연속 실패하며 너무 자신감을 상실했었어요.

    사회복무 받으며 출퇴근하는데 아무 의욕이 없이 하고싶은 것도 되고 싶은일도 없다며 엄마마음을 아프게 했죠.

     

     

    그런데 제가 작년에 1차공부하며 이영방교수님 수업 들으며 낄낄대는걸 보더니 자꾸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어렵지 않더라 너두 1차만 한번 해보자 권했어요. 그렇게 100일 전부터 아들은 1차, 저는 2차 공부를 시작했어요.

     

     

    같이 공부하고 모의고사도 보며 준비했는데 글쎄, 시험 한달 전에 실전모의고사 봤는데 둘다 평균 30인거예요.

    안되겠다 싶어 전략을 다시 짜고 서로 다그치며 남은 한달을 시체처럼 공부했더니 아들도 저도 같이 턱걸이합격했어요.

     

     

    우리애가 자신감도 회복했고 게다가 공부가 너무 재미있다고... 물론 2차땐 그런말 못하겠지만 ㅋ

    저두 하고싶었던 중개사합격하고 우리가족에게 행복한 연말이네요.

    모두 에듀윌 덕분이고 교수님들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두배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