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24살 대학졸업 후 취업준비생, 1년만에 동차합격

반응형

 

    수험정보

    응시년도

    2021년

     

    합격여부

    동차합격

     

    수험기간

    1년

     

    수강환경

    전업수험생(취업준비생)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년도 대학을 졸업한 학생입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기간에 합격수기 게시판을 보며 나도 저 글을 쓸 수 있는 날이 언제올까..?기다리고 너무 기대했는데 드디어 저도 글을 남기고 에듀윌에서의 졸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24살이고 학교 졸업을 앞두고 이런저런 고민이 많아지면서 무엇을 해야할지, 내가 관심이 있는것은 무엇인지 이런저런 고민에 한참인 시기에 우연치 않게 부동산에 관심이 가게 되었고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다가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바로 생각났던 에듀윌 학원을 등록하고 다니게 되었고 저는 학교를 졸업하기 전이여서 11월부터 인터넷 강의로 수강을 시작하였습니다.

    결과를 말씀드리자면 우선 1년동안 공부를 열심히 학원 커리큘럼에 무조건 따라 하였고 1년만에 동차합격을 하는 저에게는 기적을 이뤘습니다!! 제가 에듀윌을 선택한 이유는 당연히 합격률아닌가 싶습니다..! 당연히 학원도 이미 공인중개사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유명하지만 저는 학원의 안정적인 커리큘럼이 마음에 들어서 에듀윌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학습노하우는 반복이 기적을 만든다는 교수님의 명언이 지금의 저를 만들어 주신 것 같습니다 공부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을때에는 그 말이 별로 와닿지가 않았는데 지금은 왜 그런지 너무 이해가 갑니다 누구나 처음 경험하는 내용이고 쉬운 공부가 아닙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얼마나 자기만의 공부를 만들어 시험을 잘보는지가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반복을 통해서 제 눈과 머리에 공부내용을 입력하는 것 그리고 그 내용을 문제에 대입하여 맞추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의 노하우이구요..!! 

    에듀윌과 함께하며 저는 학원의 커리큘럼이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기초,기본,심화,동형 등등 처음부터 기초를 다지며 점점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학원의 커리큘럼을 믿고 따라가시다 보면 합격이라는 길에 다가오는 것이 처음에도 저는 와닿지 않았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저를 합격으로 만들어준 학원의 비법같습니다~그리고 저를 제일 만족시킨것도 학원의 커리큘럼과 당연히 그 과정을 잘 이끌어 주신 최고의 교수님들이 계셨기때문이구요!!

    2022년도 시험을 준비하시는 예비 합격자분들 절대 포기하지마세요 1년동안 체력적으로,심리적으로 정말 많은 고비가 올 것을 저는 압니다 저도 그렇게 1년을 겪으며 왔기 때문이죠,, 하지만 포기를 하지않고 저자신에게 칭찬과 용기를 주었기 때문에 웃으며 지금 이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꼭 합격하셔서 내년에 합격수기에 글 남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