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낙방 후 4개월 몰입으로 동차합격

반응형

[공인중개사] 낙방 후 4개월 몰입으로 동차합격

 

    수험정보

    응시년도

    2021년

     

    합격여부

    동차합격

     

    수험기간

    1년

     

    수강환경

    전업수험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

    제2의 직업을 찾던 중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메리트가 느껴져 준비하게되었습니다. 에듀윌을 선택한 계기는 최고의 강사진들과 합격률 1위를 자랑하였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많은사람들이 선택하고 합격률이 높다는건 체계적 학습의 틀이 잡혀있다는게 보장되었단 얘기니까요! 저는 작년 에듀윌로 딱 2차는 기초이론만 1차는 기본이론까지만 끝내고..ㅎㅎ 

     

    문제풀이 한번없이 시험을 봤었는데요 당연 낙방했습니다. 그중 민법은 30점대로 과락이었는데 이번에도 상반기엔 직장과 공부를 병행하였고 퇴사 후 7월부터 10월까지 4개월동안 단기간 학습한만큼 하루 10시간씩 열심히 공부했고, 기초-기본-심화과정까지 학습 후 약했던 민법은 기출풀이과정까지 끝낸 후 87.5점이란 고득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1년만에 50점이상을 올려주신 채희대교수님께 이 영광을...ㅎㅎ

     전 부족한 학습기간으로 인해 민법을 제외한 다른 과목들은 심화이론까지 끝낸 후 바로 혼자 기출문제 4회? 정도를 풀었습니다. 워낙 체계적으로 잘 가르쳐주신 교수님들 덕에 이론후 바로 문풀 들어가도 합격점수가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그 점수는 기출을 바탕으로 한 이론강의에 입각한것이라 생각되어 실제 시험에서도 점수가 유지될지 많이 불안했는데요

    다행히 부동산학개론 70점 민법 87.5점 중개사법 80점 공법 50점 공시법및세법 75점으로 합격했습니다!!

    공법 양이 어마무시해서 단기간 학습으로는 충분히 공부량을 채우기엔 부족했네요ㅠ 여러분은 조금더 일찍 결단을 내리시고 시험에 집중하시면 여유있게 합격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비록 못들었지만 문풀강의 꼭!! 들으시고! 그래야 자신이 붙습니다 ㅎㅎ 에듀윌에서 짜준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여러번 반복하여 학습하기때문에 절대 불합격할 일은 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