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불합격의 아픔을 딛고 재도전 끝에 동차합격한 가정주부

반응형

[공인중개사] 불합격의 아픔을 딛고 재도전 끝에 동차합격한 가정주부

 

    수험정보

    응시년도

    2021년

     

    합격여부

    동차합격

     

    수험기간

    2년

     

    수강환경

    가정주부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

    경단녀로 주부생활을 하면서 아이들 공부를 봐주다가 갑자기 나도 내 공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 성향과 적성에 맞는 것으로 생각하다가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도전하게 됐어요. 부동산에도 관심이 많고 금융업에 종사했었기 때문에 사람 대하는 것에도 경험이 있었거든요. 

    처음 온라인 수강권을 끊은 곳은 검색 후 가장 저렴한 곳 이었습니다.
    시험범위가 같으니 강의 내용도 비슷할거라 생각한거죠. 

    결국 첫 번째 시험에서 낙방 후 에듀윌로  넘어왔습니다. 그나마 제일 좋아했던 교수님이 에듀윌에도 계시기에 고민없이 왔어요. 

    그래서 재정비한 저만의 어벤져스 교수님들을 선택하고 나니 세상에, 눈이 뜨이고 귀가 트이면서 수업내용이 너무나 잘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강사추천 및 공부방법

    <학개론 : 박덕연 교수님>

    테디베어 같이 귀여우신 분^^ 열성적으로 수업하시다가 본인도 모르게 목소리톤이 올라가면 마인드컨트롤 하는 모습이 귀여워요 ㅎㅎ  수포자인 저도 계산문제를 포기하지않고 쉽게 풀 수 있는 방법을 아주 잘 알려주셨어요. 교수님 방법대로 하니 숫자만 보면 겁먹던 저도 계산문제가 두렵지 않았어요. (작년에는 계산문제 모두 패쓰했었습니다ㅠㅠ)

    <민법 : 채희대 교수님>

    제가 제일 좋아한 과목 이에요. 채희대 교수님은 목소리가 넘 좋고 설명도 젠틀하셔서 잠 잘때도 들으면서 잤어요. 시험에 대한 걱정으로 잠이 오지 않을 땐 민법수업 들으세요, 불면증이란 없습니다^^ 

    <공법 : 김희상 교수님>

    수업이 뭐랄까, 깔끔해요. 설명해 주신 부분에서 다 나왔어요. 공법은 시험 준비하면서 위염을 앓을 정도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김희상교수님이 찍어 주신 것만 보고도 고득점 했습니다.

    <공시법 : 김민석 교수님>

    매너가 모니터를 뚫고 나오는 듯한 멋진 교수님이세요. 오프라인 수업 중에도 온라인 강의생들을 위해 손을 흔들어 주시는^^ 암기법과 나누어주시는 자료들도 정말 좋아요.

     <세법 : 한영규 교수님>

    저는 세법이 특히 어려워서 고생을 많이 했는데 늦게서야 이 교수님을 알고 광명 찾았어요. 반복설명 해주시면서 앞뒤 내용 잊지않게 계속 끄집어주시고 수험생 입장에서 공감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비록 온라인상이지만 힘이 많이 됐습니다. 

    저는 깜지나 빡빡이로 무작정 외우는 공부 하지 않았어요. 에듀윌 커리큘럼대로 업로드 된 강의만 밀리지 않고 잘 따라가면 반드시 합격합니다.

    합격하고 난 후에도 교수님들 수업을 또 듣고 싶을 정도로 정말 재미있게 공부 했어요.


    공부가 즐거웠던 건 교수님들의 명품 수업 덕분이고,
    합격할 수 있었던 건 문제풀이 과정에 중점을 둔 에듀윌의 커리큘럼 덕분입니다.

    그럼 모두들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