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아이 둘 30대 가정주부, 4개월 준비 동차합격 후기

반응형

[주택관리사] 아이 둘 30대 가정주부, 약 4개월 준비 동차합격 후기

 

    수험정보

    응시년도

    -

     

    합격여부

    동차합격

     

    수험기간

    4개월 미만

     

    수강환경

    아이 둘 가정주부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

    저는 어린 아이가 둘 있는 주부입니다...
    올해부터는 둘다 어린이집을 보내게 되어 오후 시간을 어떻게 활용해 볼까하다...
    정말 급하게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책도없이 원서접수부터 하고, 원서접수 기간도 지나서 인터넷 강의를 신청했었죠 ㅋ
    총 넉달이 안 되는 시간 동안 만에...2차도 합격을예상하고 있습니다...


    1차는 시간이 한달좀 넘게 밖에 없어서, 되든안되든 매일 조금씩이라도 집중해서 본 것 같은데...2차는 중간에 여름휴가에 , 얘들 방학에, 더워서 집중도 안 되고 해서 오히려 두 과목인데도 훨씬 준비를 못했거든요...


    그래서 사실, 거의 심적으로는 맘을 비우고 시험에 임했는데...
    겨우 커트라인 넘겨서 합격은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운이 많이 따라 준 것도 크지만...
    무엇보다 교재를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젤 먼저 드네요...


    경록교재에는 핵심부분이 잘 체크돼 있어서
    시간없을때는 중요한 부분만 찾아서 보기가 넘 좋더라구요...


    마지막엔 시간에 쫓겨 강의도 채 못 듣고, 모의고사로 마무리 했는데도
    좋은문제와 해설만으로도 많이 도움이 됐어요,..


    경록 교재가 아니었다면, 제 공부시간으로 합격 어림도 없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고득점은 아니지만, 합격을 목표로 했으니 ..너무 기쁘구요..


    매번 먼저 전화주셔서 사기진작도 해주시고, 축하도 해 주신 서광욱 팀장님 ~
    2차 붙으면 제가 떡 사드린다고 했는데, 정말 붙었어요!!!ㅋㅋ


    합격증 받고 연락드릴게요~~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