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회 공인중개사] 20대 초시생, 5개월 준비해서 동차합격했어요!

반응형

20대 초시생, 5개월 준비해서 동차합격했어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안녕하세요!  
    저는 약 5개월동안 공인중개사 공부를 한 20대 수강생입니다.  

     

    박문각 덕분에 최종합격까지 할 수 있었어요  
    교수님들이 알려주신 커리큘럼대로만 하면 합격은 문제없어요  

     

    저는 인강을 거의 매일 8개씩 들었어요  
    시간이 부족 했던 만큼 전업으로 열심히 했습니다.  
    시험 보기 한달 전부터는 스터디카페에 아침 일찍가서 밤 11시까지 했어요  

    추천 교수진

    학개론 김백중, 민법 김덕수, 중개사법 신정환, 공법 오시훈, 세법 하헌진, 공시법 박윤모  
    이렇게 들었고 모두 열정을 다해 가르쳐주시는 좋은 분들이세요  

     

    김백중 교수님은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익힘장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필요한것만 시험에 나오는 것만 알려주십니다.  

     

    김덕수 교수님은 아직도 억양이 머릿속에 맴도는데 있다! 없다!ㅎㅎ  
    민법이 분량도 워낙 많고 비슷비슷한 내용도 정말 많은데 헷갈리지 않게 딱딱 기면기 아니면아니다 알려주시니까 해결사처럼 깔끔한 강의였어요  

     

    중개사법 신정환 교수님은 이론에 기반해서 잘 이해시켜주시고 익힘장도 정말 잘 되어있어요.  

     

    오시훈 교수님 진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강의도 너무 잘하시고 수강생들 격려도 해주시고  
    중간중간 잡담도 너무 재밌고 교수님덕에 공법을 놓치않았어요.  

     

    하헌진 교수님은 마지막 책 한권으로 정리해주신 강의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어요  
    익힘장도 매일매일 반복해서 이번에 세법 저는 어려웠는데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어요  

     

    박윤모 교수님 너무 젠틀하시고 목소리도 쏙쏙 발음도 너무 정확하시고 귀에 잘들어와요  
    설명도 너무 잘해주세요  
      

    박문각 강사진은 말해뭐합니까 너무 출중하신 분들만 계셔서 어떤 강의를 들어도 다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덕분에 내년에 공부 또 안해도 되서 너무 좋고 합격해서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