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회 공인중개사] 두 아이 육아맘 10개월 투자해서 동차합격했어요

반응형

두 아이 육아맘 10개월 투자해서 동차합격했어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 학습 기간 및 방법  

    • 기간 : 1월 11일부터~ 약 10개월  
    • 학습 방법 :  온라인 수강  

     

    *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시 어려웠던 점  

    - 매 과목별로 한번쯤 하늘보고 눈물 흘리는 날이 있어야 그 과목이 들어오는 듯합니다. 다른 학원 특강을 몇개 들어보고 느낀바는 타학원과는 달리 박문각샘들은 다 내탓이다 네가 공부가 어려운건 내가 잘못 가르쳐서이다 라는 마인드로 끌어주셔서 아이가 부모님을 따르듯 믿고 따르게 된게 저에게는 아주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공부를 하는 수밖에 없는데 집에 애둘이 있으니 공부가 어려웠습니다.  우연히 캠스터디라는 것을 알게되어 컴퓨터방에 캠을 켜놓고 육아하다 집안일하다 수시로 시간을 내어 앉아서 공부하였습니다.   
      

    *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이 좋았던 점  

    나만 믿고 따라오라며 방법도 길도 모두 알려주셔서 생각없이 고민없이 그대로만 따르면 되는 공부였습니다. 온라인으로 배속을 늘려 빠르게 들으면 시간도 절약되고 말이 빠르니 집중할수 밖에 없어서 효율적인 수업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나만의 합격 비법  

    생각을 내려놓고 엄마오리 따라가는 아기오리마냥 졸졸졸 샘들 따라다니다보니 어느새 합격했네요  
      

    * 응원 메시지 혹은 하고 싶은 말  

    내가 지금 뭐하는건가 하는 생각들이 따라다닐거에요 다 내려놓고 믿고 따라가세요 그 끝은 합격만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