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회 공인중개사] 내가 합격이라니, 최종합격 비법 공개해요

반응형

내가 합격이라니, 최종합격 비법 공개해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 학습 기간 및 방법  

    - 기간

    시작 시험 및 본격적으로 공부를 한 기간을 적어주세요.  
      

    - 학습 방법

    학원 온라인 수강  
    온라인 수강과 개인 공부 시간을 몇대몇 비중으로 공부했는지 8:2  
    온라인 강의를 어떻게 활용하였는지  
    암기와 이해의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었는지 기재 요청   
    단권화 후 다회독  
      

    *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시 어려웠던 점

    시험당일 까지 암기 한거 까먹지 않기위해 매일 공부했던점  


    8월에 1차로 슬럼프가 왔고. 2달 더 남은 상황이라, 일요일 하루는 쉬면서 마음을 잡았어요. 10월에 또 한번 크게 슬럼프가 왔는데 억지로 책상앞에 앉아있어야 하는게 가장 힘들었어요. 그래서 공원에 나가서 책을 보기도 하고 운동을 틈틈히 하면서 극복했던것 같아요.  
      

    *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이 좋았던 점

    온라인으로 수강했을때 모르는부분을 반복해서 볼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 나만의 합격 비법  

    - 저만의 합격비법은 따로 암기하려고 하지 않고, 필수서를 무한 반복했던것 같아요. 다회독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암기가 되었고 이해도도 높아졌어요  
      

    * 응원 메시지 혹은 하고 싶은 말  

    공부를 하면서 시험끝날때까지 과연 제가 합격할수 있을까 하는 의심을 계속했었습니다. 불안감 속에 시험 당일 긴장을 많이 했는데요. 노력하신다면 그 결과가 분명 따라오는 시험이기에 저처럼 불안해 하지 마시고 합격할수 있다고 믿고 공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