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회 공인중개사] 40대 워킹맘 동차 합격수기

반응형

40대 워킹맘 동차 합격수기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40대 워킹맘으로 작년 박문각 평생회원 등록하여 동차 합격했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아 따로 공부할 시간이 없어 막판 두달 빼고는 커리에 맞춰 수업에 집중했어요.  
배속으로 올려들으면서 진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민법 김덕수 교수님,학개론 김백중 교수님, 공법 오시훈 교수님, 세법 하헌진 교수님, 공시세법 박윤모 교수님, 중개사법 최상준 교수님 수업 듣고 합격했습니다. 여러 교수님 들을 시간이 없어서 처음 선택한 그대로 끝까지 한눈팔지 않고 들었어요.  
  
김덕수 교수님, 설명도 명쾌하시고 따뜻한 잔소리 많은 도움 되었어요. 이번 시험 전 민법 어려웠는데 아는 것만 골라푸는 연습 평소에 많이 시켜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김백중 교수님, 공부양을 줄여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이것만 해도 될까 싶은데 교수님 하라는 것만 하셔도 됩니다. 계산문제 정말 쉽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오시훈 교수님, 항상 따뜻하게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공부하다 힘들때마다 큰 힘이 됐어요. 내용도 많이 줄여주시고 자료도 깔끔해서 공부하기 편하게 해주십니다. 그리고 배속으로 들으실때 목소리 잘 들립니다 (전 이게 중요 ㅎㅎ)  
  
하헌진 교수님, 수업시간이 문제대비 좀 많은 편이긴 하지만 중요내용 반복많이 해주셔서 수업 배운거 복습만 하시면 따로 공부하시지 않으셔도 될 정도에요.   
  
박윤모 교수님, 개인적으로 강의스타일 제일 깔끔하시고 설명도 똑 떨어지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양도 팍 줄여주셔서 강의자료로만 공부하셔도 충분합니다.  
  
최상준 교수님, 자료는 솔직히 가독성이 약간 떨어져서 아쉬운 면이 있었지만 강의내용만큼은 진국입니다. 교수님 유머코드도 적응하면 공부하는데 활력소가 됩니다.   
  
교수님들만 믿고 따라가심 됩니다.   
전 사실 의심할 시간도 없어서 진도 맞춰서 교수님들 시키는것만 했어요.  
저처럼 시간 없이 공부하시는 분들 기운 팍팍 받으시고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