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회 공인중개사] 작년에 이어 40대 아줌의 힘! 드디어 합격했어요

반응형

작년에 이어 40대 아줌의 힘! 드디어 합격했어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작년 코로나 사태로 2차 포기하고 1차만 합격한 후 1년을 더 투자하여 이번에 합격한 40대 후반을 달려가고 있는 아줌입니다.  
  
먼저, 신정환 선생님 머리숙여 감사합니다. 선생님 수업은 다이나믹 하진 않지만 꾸준함이 있기에 시험의 난이도와는 상관없이 합격의 기쁨을 선사하는것 같습니다. 늦은나이에 육아와 공부를 병행하기 쉽지 않았어요,, 사실 8월까지 모의고사 성적이 60점대에 머물고 있었기에 불안함이 가중되었습니다. 9월 1일특강을 하루종일 듣고 난 후 부터 성적이 오르기 시작하더군요,, 선생님의 주옥과 같은 말씀들이 그때서야 주마등처럼 지나갔습니다. ㅎㅎ 77.5점 받았습니다.   
  
최성진 선생님!!! 쪽집게 아니세요? ㅎㅎ  
도시개발채권 나왔습니다~ 8예는 20일 공부하는거 맞구요~ㅎㅎ 다나왔네요,, 국토계획법 너무 쉬웠습니다,, 도시개발법과 주택법은 비맞았습니다,, 그래도 62.5점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고,, 마지막까지 정리되도록 간추려 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정석진 선생님,,감사합니다. 세법 고득점이네요,,ㅎㅎ 2개 틀렸습니다..  
세법은 돌고돌아 어차피 석진샘이 맞아요,,ㅎㅎ 세법은 암기 과목이 아닌 이해 과목이 맞았어요,, 마지막까지 잡고 있지 못했지만,,이해가 바탕이 되었기에 시험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윤모 선생님,,감사합니다,, 등기법 비맞았어요,,ㅎㅎ 그래도 공시세법 67.5점 컷 했네요 ㅎㅎ  
지적법이 생각보다 쉽게 나와서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사실 지적법을 쉽게 보고 5월까지 공부도 않고 있다가 마지막에 발등에 불떨어져서,, ㅎㅎ 힘들었는데,, 마지막까지 지적법 놓지 않고 공부할 수 있게 용기를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박문각이 정답입니다..  
혼자서 준비할 수 있는 시험이 아닙니다..  
하지만 누구나 박문각과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춥네요,, 추운겨울 잘 이겨내시고 내년엔 좋은 결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