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회 공인중개사] 1차시험 합격자의 과목 별 공부전략 및 후기

반응형

[32회 공인중개사] 1차 합격자의 과목별 생생후기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제목 : 민법 김덕수선생님, 학개론 이영섭선생님(1차만응시)
번호 : 3332 | 작성자 : 정*미 | 조회 : 478 | 작성일 : 2021/11/02 00:50:27
저 폰으로 피씨화면해서 쓰는데         
실컷 길게 다써놓고 등록 안 누르고         
계속 밑에 긴 빨강이 공인중개사 합격수기작성 눌러서         
30일부터 매일매일 시도중입니다.. 오늘은 꼭 등록누르리..        
정상대로 올렸으면 2등으로 올렸는데ㅠ        
        
이렇게 어리버리한 저를 합격시켜주신         
선생님 두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특히 김덕수선생님 환청효과는 삼일이 지난 오늘까지도 살아있네요..        
저는 출근 준비할 때, 출퇴근시간, 조깅할 때 등        
일상속에서 두분 목소리와 삼개월을 함께 했어요.        
두분다 중저음이셔서 귀가 너무 편안해요.        
        
시험치고 첫느낌은         
학개론은 이영섭선생님이 문제내신 줄 알았고        
민법은 폭망했다 생각했어요!!        
그런데 덕수쌤이 강의중에 민법은 시험 잘봤다 느낌 든 사람은        
채점해보면 의외로 많이 틀려 있다란 말씀 하신적이 있으셔서         
그 말씀에 기대걸고 채점 했는데 깜놀!!        
둘다 70으로 평균70으로 합격했어요.        
        
이게 다 덕수쌤이 하란대로 지문처리 해서 그런거 같애요.        
일단 최대한 아는지문만 읽고, 모르는건 미련없이 넘어갔어요.        
민법 둘째장에서 저는 점멸ㅎㅎ(지금은 웃을수 있지만 그땐 너무당황)        
모르는지문이 천진데 그냥 틀리자하고         
아는문제나오겠지하고 뒤로가니까 좀 나오더라고요!!        
철저히 아는지문만 읽고 거기서 답처리했던게      
확신은 없었지만 답이었더라고요.        
확신한 답은 나오면 뒷지문은 아예 안 읽었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시행, 분양 쪽 일하고있고,        
시험치기 4일전에 연차내고 세상사람들에게 합격해서 오겠다고         
큰소리 뻥뻥쳐서 떨어지면 고개를 들 수없는 상황이었거든요.        
        
학개론은 참고로 저 학창시절 합집합 이후 수포자로,        
계산문제는 애초에 풀 생각도 없었고 무조건 2번으로 찍자 작정하고 갔어요..        
이번 계산문제 2번 정답하나도 없는거 아세요?ㅡ.ㅡ        
그래도 저 학개론 70점 받았어요..         
지문문제 두갠가 세개빼고 거의 다처리했어요..        
답이 막 튀더라고요..         
너무 기분좋게 시작하고 시간도 많이 남아서         
민법초반에 어려웠는데 긍정씨너지가 된 거 같아요.        
초기에 경제론을 확실히 잡았거든요. 그게 많이 도움되었어요.      
그리고 항상 1.5배속으로 들었는데         
지문집은 마지막으로 정리차원에서 1.1배로 연차냈을 때 날잡고 이틀 봤거든요.        
그게 정말 큰도움 된 거 같아요.         
문제 꼬아놓은거 다보이더라고요^^;        
        
제가 이번에 지인 여러분 박문각으로 모시고 올 거 같습니다!!        
어째 공부했냐고 니가 합격을 해?         
합격한 자체가 주변에서 봤을 때 신기한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라서ㅎ        
        
이상, 제 1차 후기였습니다.        
2차는 여유롭게 준비하여 꼭 합격해서 합격자 모임에서 인사드릴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