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기본서+ 족집게 노트는 무적인거 같아요 동차 합격이네요!

반응형

[공인중개사] 기본서+ 족집게 노트는 무적인거 같아요 동차 합격

 

    수험정보

    응시년도

    2019년

     

    합격여부

    동차합격

     

    수험기간

    6개월

     

    수강환경

    전업수험생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

    경록 기본서 최고예요.
    거의 마지막엔 기출 하고, 기본서+ 족집게 교수노트만 봤어요.

    솔직히 거의 마지막 정리 기간엔 시간이 없어서...

    교수 노트 + 기출로 정리 했는데, 진짜 최고네요.

    4월에 부득이하게 퇴사하고 준비 했던건데 ㅎㅎ
    1.2차 동차 합격 했어요. 4월부터 -10월까지 이렇게 6개월 한거 같아요!

    시험 볼땐 아 어떡하나 싶었는데,,, 솔직히 시험이 어려워서 멘붕이었는데, 점수 맞춰보니,

    가채점 결과 1.2 차 각각 평균 70점으로 합격이네요.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너무 만족스러워요,

    정말 타사 교재도 다봤었는데,,, 경록 기본서+ 족집게 노트는 무적인거 같아요.
    족집게 보고 이해 안되면 기본서 보면서 정리 하고,, 불안감 닥치면, 교수님들 강의 봄써 정리 하고..
    그러다 보니 좋은 결과를 얻은거 같아요.

    진짜....믿고 공부 하는 경록인거 같아요 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사실 22회, 23회 타사 교재로 준비 했다가, 핵심 못잡고 떨어졌었는데.
    오랜 한을 푼거 같아, 너무 좋네요. 진짜 너무너무 기쁜 마음에 합격 후기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