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수기] 20대 후반 백수에서 부동산 전문가 되기 까지 3개월, 동차합격 후기

반응형

20대 후반 백수에서 부동산 전문가 되기 까지 3개월, 동차합격 후기

 

합격노하우

저는 이십대 후반 여자, 생동차 합격생입니다.

백수인 상태로 시험을 보기 시작했고, 제대로 공부한 것은 약 3개월 반 정도, 대신 그 시간동안은 종일 공부한 끝에 합격했어요.

 

짧은 시간 내에 합격한 가장 큰 방법은 '복습'이었습니다.

메가랜드에서도 제공하는 '메타인지 방법론' 을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기억이 망각되기 전에 계속 복습하는 방법을 이용해서, 한 번 공부한 걸 잊지 않도록 노력했어요.

물론 오답노트 반복을 통해서, 한 번 틀린 걸 잊지 않도록 노력했구요.

짧은 시간 내 합격했지만, 그래도 정말 노력했기 때문에, 또 메가랜드를 선택한것에 후회없고 감사합니다.

 

강의평가

강의 수강후기

저는 사실, 고등학교때도 계속 메가스터디 인강을 들었었고, 재수를 메가스터디 재수학원에서 했을 정도로 메가스터디의 꾸준한 소비자입니다!

인강을 듣기로 마음을 먹고, 메가랜드라는 학원이 있다는 걸 봤을때 크게 고민하지 않고 메가랜드를 선택했어요.

 

인강 서비스에 확실한 강자인걸 알기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선택에 후회 없을 정도로 빠른 시일내에 합격하게 되었구요.

31회를 대비하는 교수진이 더 좋아진 만큼, 메가랜드를 선택하시는 데 후회 없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과목별 교수님 추천

저는 목희수 교수님 수업이 정말 좋았어요.

제가 굉장히 나중에 공시법 교수님을 바꾼 경우인데, 늦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목희수 교수님 수업 + 특강이 정말 꼼꼼하게 채워져있고,

핵심만 짚어주시기 때문에 10월 모의고사에서도 40점대가 나오던 공시/세법을 80점 맞고 끝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처음부터 목교수님 수업 들으시면, 공시법은 복습도 안해도 점수가 잘 나올 만큼 잘 가르쳐주시니까 꼭 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