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수기] 3개월 동차합격생이 추천하는 공부의 방향성

반응형

3개월 동차합격생이 추천하는 공부의 방향성

 

합격노하우

짧은 3개월간의 동행기간이었다.

인강으로 만나는 메가랜드 강의는 매력적이었다.

동차 합격 지원의 가장 든든한 후원자이었다.

 

너무나 감사한다.. 부동산학개론의 강영구 교수님 강의는 매우 논리적이고 깊이있으며 핵심을 정말 잘 지적한다.

공인중개사법 메가랜드 교수님 이분야의 달인같다.

정확하게 공부의 방향성을 제시하여 준다.

 

강의평가

강의 수강후기

강의가 튼튼하고 핵심정리가 아주 좋다.

인강만 부지런히 열심히 들어도 길잡이는 충분할 것 같다. 특히 훌륭하신 교수진이 돋보이는 것 같다.

 

다른 학원 둘어보지는 않았고 짧은 3개월이었지만 인강이 많이 도움을 주었고

피곤하면 그냥 인강 듯는 것만해도 머리속에 지식이 채워지는 그런 구성인 것 같다.

그많은 책자를 인강으로 들으니 순식간에 두꺼운 책 한권이 종결된다. 너무 감사하다.

 

과목별 교수님 추천

공인중개사 메가랜드 교수님 전체적인 법 체계분석이 뛰어나시고 강의 기법이 훌륭하시다.

공부해야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이야기해수셔서 인강만 반복해서 들으면 고득점은 무난하겠다.

민법 메가랜드 교수님 물흐르듯 한 강의 니용 매우 좋았다.

그림으로 보는 민법책과 함께한다면 더욱 빠른 시간내에 보다 넒은 범위에 대한 공부가 가능할 거 같다,

부동산학개론 강양구 교수님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쉽게 강의를 할까 쉽다. 대단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