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수기] 2년, 2번의 도전 끝에 30회 동차합격 성공했어요

반응형

2년, 2번의 도전 끝에 30회 동차합격 성공했어요

 

합격노하우

안녕하세요 이번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하여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됐네요..

먼저 올해 1년간 열정있게 강의해주신 메가랜드 교수님들 감사드립니다

 

저는 합격에 이르기까지 2년이란 시간이 걸렸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공인중개사 시험 만만하게 보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근데 정말 절대 쉬운시험이 아닙니다.

 

제가 작년에 안일하게 공부한것도 있고 기출문제만 판것도 있지만

첫도전 결과는 1차합격 2차불합격 공법과락

올해는 중개사법92.5 공법70 공시세법60 합격했네요

특별한 노하우 이런거보다는 끝까지 자신을 믿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가

저처럼 합격하기까지 재수 그보다 더 걸릴수도 있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도전하시길..

내년 31회를 준비시는 수험생 여러분 모두 화이팅!! 감사합니다.

 

강의평가

강의 수강후기

과목별로 많은 스타강사님 합류와 교육기업으로서

많은 노하우를 공인중개사 시험에 접목하여 수강생분들의 실력 향상의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모습에 추천합니다.

 

올해 2차 시험만 본 저로서는 새롭게 합류하신

스타강사님들의 강의를 듣고 좀더 공부가 재밌고 수월하게 시험 준비를 잘 한것 같습니다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하시는 수험생 여러분 메가랜드에서 공부하시길 추천합니다.

 

과목별 교수님 추천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강사님 추천 합니다

*민법 박기인 강사님 추천 합니다

*중개사법 황정선 강사님 추천 합니다

*공법 고상철 강사님 추천 합니다

*공시법 목희수 강사님 김병렬 강사님 추천 합니다

*세법은 이송원 강사님 추천 합니다.

 

저는 특히 수험생 대부분이 어려워하는 공법 두분 강의를 들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강사님 강의를 듣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