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수기] 30대 아이 엄마 최종합격했어요

반응형

30대 아이 엄마 최종합격했어요

 

합격노하우

저는 30대 아이엄마에요~

아침에 아이 유치원보내고나면 강의를 듣고,

아이가 하원하면 저녁준비와 집안일, 그리고 아이가 자고나면 9시부터 12시까지

매일 평균3시간씩 정말 꾸준하게 개인공부시간을 가졌습니다.

 

암기도하고, 부족한부분은 강의를 좀더 보충해서 듣기도하고, 문제풀이를하기도하구요~

육아와 병행이 쉽지않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쉬지않고 달렸더니 어느새 합격의 문에 들어섰네요~!^^

 

강의평가

강의 수강후기

고등학교때 메가스터디에서 공부했었는데, 성인이되어 메가랜드에 오게 되었네요~~

31회준비생들은 특히나 어디서도 볼수없는 어벤져스급의 강사진이라 타사와 절대 비교불가인것같아요~~

교수님들만 믿고 따라가면 합격은 따놓은셈이지요~~!^^

 

차분하고 멋진 목소리의 채희대교수님~!

단1분도 절대 졸릴틈이 없이 즐겁고 알찬 개론 이종호교수님!

공포의법을 흥미있게 만들어주는 공법 고상철교수님~!

오랜 노하우로 지적법을 탄탄하게 잡아주시는 목희수교수님!

모두모두 최고에요 메가랜드 화이팅~!

 

과목별 교수님 추천

중개사법 메가랜드 교수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암기코드노 너무 재미있게 가르쳐주시고 반복적인 농담도 암기로 연결되어 이번30회시험 90점 맞았답니다~^^

 

그리고 정말 학생들위해서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목희수교수님 감사합니다^^

지적법과 등기법의 5대5비중에 맞추어 점수 잘 나올수있게 강의 해주시는것같아요~^^

1년동안 감사했습니다~

 

박기인교수님의 그림민법책도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