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직장인의 동차합격 노하우, 기출 반복이 답이다

반응형

직장인의 동차합격 노하우, 기출 반복이 답이다

 

합격노하우

내가 메가랜드를 만난것은 행운이었다.

직장을 다녀서 학원에 다닐 수 없어 인터넷강의를 찾아보던 중

메가스터디계열에서 공인중개사 강의가 생겼다고 하여 의심없이 선택하게 되었다.

재작년 독학으로 1차에 붙어 작년에 2차 시험에 응시하였지만 쓴 결과를 보게 되었다.

 

처음 인터넷 강의를 듣는데 무언가 모르지만

이번시험에 붙을수 있겠다는 기대를 하게 되었다.

교수님 모든 분들의 열의있는 강의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핵심을 알게해주셨다.

공부할 시간이 많지 않는 나에게 꼭 맞는 강의였다.

강의를 하루에 2-3강 매일들으려 하였지만 그리하지는 못하고 시간이될 때 몰아 듣는 경우가 많았다.

강의를 반복하여 듣고 기본 교재에 있는 기출 문제를 풀어 보았다.

강의가 기초,기본,요약,핵심,마무리로 순차적으로 되어있지만 모두 들을수는 없었다.

강의를 듣고 교재에 있는 기출문제를 반복하여 풀어 보았다.

시간이 넉넉치 않아 많은 강의를 들을수 없었지만 교수님의 핵심만 일러주신 강의와

순차적으로 보내주신 교재의 문제를 반복하여 풀어봄으로 좋은 결과를 갖게 되었다.

메가랜드를 만남으로써 올해의 가장 큰 기쁨을 맞게 되었다.

 

강의평가

강의 수강후기

정말 훌륭한 강의를 하는 교수님들을 모두 만나 볼수 있고,

순차적으로 보내 주시는 교재가 알차다

시간이 부족한 나에게 교수님마다 강의를 들어 보고

나에게 맞는 교수님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기초 ,기본, 핵심 ,마무리 강의마다 올라와 있는 강의 파일에서 만나는 문제도

문제를 더 많이풀 수 있어서 더 좋았다.

기초, 기본, 핵심요약, 예상문제집 교재마다 알차다.

 

과목별 교수님 추천

작년에 나는 공법을 과락하여 공법에 대한 두려움과

1차 시험을 작년에 치루지않아 걱정이 되었다.

나의 최고의 교수님은 공법의 메가랜드 교수님이시다.

핵심만 반복하여 계속 설명하여 주셔서 생각보다 큰 점수-72.5점-을 받게 되었다.

한 분을 더 찾자면 부동산학 개론의 강양구 교수님이시다. 내

가 어려워하던 수요 공급 부분을 쉽고 확실하게 알려주셨다.

또한 나올만한 것만 요약 반복해 주셨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