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직장인의 동차 합격 후기

반응형

직장인의 동차 합격 후기

 

합격노하우

2019년 1월에 시작한 공인중개사 시험...

직장인이고 동차를 준비하기에 시간이 많이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중간에 그만 포기하고싶은 생각도 많이 들었지만...

돌이켜보면 지금 그시간까지 해온 노력이 아깝기에 꼭 합격하고 싶었고...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동차 합격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교수님의 말씀을 쫒아 한것, 중간에 교수님을 바꾸지 않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각 과목 교수님들이 하라는 것만 충실히 따른다면

합격점수에 도달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입니다.

중간에 고비는 꼭 옵니다. 제 경우에도 요로결석,

요통 등의 건강상의 문제로 약 2달 가까이 허송세월을 보내었고,

회사일 또한 저의 발목을 잡곤 했습니다.

그러나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목표한 합격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진도를 못 맞추고 있더라도 밀린 진도를 나가기 보단

교수님의 진도에 맞추어 나가고 틈틈히 부족한 부분만 찾아볼수 있도록 해야 할것입니다.

첫째도, 둘째도, 마지막도 제가 드릴수 있는 말은 교수님이 하라는대로만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교수님들의 말씀을 따라서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강의평가

강의 수강후기

훌륭한 시설.... 메가랜드 강남점을 방문했을때..

전 전자칠판에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흔희 말하는 일타 교수님들이 다 모이신 학원이 되었네요..

올해부터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학원중 군계일학이 될것이라 생각되네요..

민법, 부동산개론,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 공법....

한 과목도 빠지지 않고 좋은 교수님들로 가득 하네요...

2020년에는 합격생수, 합격률 둘다 메가랜드가 최고가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과목별 교수님 추천

공인중개사 .... 제가 처음 공부를 시작하기전 생각과는 조금 다른 어려운 시험이었습니다.

이과생 그것도 공대생 출신인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 방식의 시험 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려웠고, 포기하고픈 생각도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꾸준히 공부를 진행해 보다보니 그 어려운 6과목 중에도

자기에게 맞는 과목, 점수가 잘 나오는 과목이 생기더군요..

저에게는 공시법이 그런 과목 이었습니다.

한주에 6과목을 하면서 쉬어가는 날처럼 느껴지는 공시법...

남들은 어렵다고 하는데.. 저에게는 김병렬 교수님이 가르쳐주는 공시법이 가장 편안한 과목이었습니다.

이해가 잘되고 수업시간에 암기도 시켜주시고 추가 공부가 필요없을 정도로

강의를 듣는 것만으로 공부를 마칠수 있었고,,,

결과적으로 공시법때문에 합격할수 있었습니다.

김병렬 교수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